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하늘은 어둡지, 물과 산소는 귀하지, 풀 한 포기 자랄 수 없는 거친 암석의 땅, 달에서는 산책이라도 한번 나가려면 약 100kg에 이르는 무거운 우주복을 낑낑거리며 입어야 한다. 부푼 꿈을 갖고 지구를 떠나 달나라로 이주한 사람들은 전혀 예상치 못한 지루함과 향수병에 시달하고, 결국 그들은 하나둘씩 지구로 돌아가기 시작한다.

여기 달과 경찰을 동경했던 한 청년이 있다. 청년은 그 꿈을 모두 이루었지마느 하지만 이제 경찰 청년은 인구 감소로 범죄는 눈 씻고 찾아봐도 없는 달에서 매일매일 기계적인 순찰만 반복하며 살아간다. 경찰 청년도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리게 되자, 경찰서에서는 부랴부랴 테라피 로봇을 파견한다. 그의 마음의 병이 악화되어 지구로 돌아온다면 다른 경찰관이 달로 파견 가야 했기 때문이다. 우울한 경찰 청년의 삶은 어떡해야 안정될 수 있을까? 정말 달에서의 즐거움이란 하나도 없는 것일까?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최근작 :<나무 로봇과 통나무 공주>,<카프카와 함께 빵을>,<끝없는 여정>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 에든버러 예술대학과 왕립 예술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런던에서 아내와 두 딸과 함께 지내며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매주 〈가디언〉에 문학에 관한 만화를, 〈뉴 사이언티스트〉에 과학에 관한 만화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쓰고 그린 작품으로 그래픽노블 《골리앗》, 《달과 경찰 MOONCOP》, 《카프카와 함께 빵을》 들이 있습니다. 2018년에는 《카프카와 함께 빵을》으로 만화계의 아카데미상인 ‘아이스너상’을 수상했습니다. 《나무 로봇과 통나무 공주》는 어린이를 위한 작가의 첫 번째 그림책입니다.
최근작 :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