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홀로코스트 설계자 하인리히 힘러, 제국 원수 헤르만 괴링, 총통의 후계자 루돌프 헤스, 크라쿠프의 백정 한스 프랑크, 히틀러의 오른팔 마르틴 보어만, 아우슈비츠 소장 루돌프 회스, 악마의 건축가 알베르트 슈페어, 생체실험가 요제프 멩겔레. 절대악을 저지른 이들이 누군가의 아버지였다는 사실을 역사는 기억할까? 부모의 범죄는 아이들의 인생 여정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 이들은 자신들의 아버지를 어떻게 바라봤을까?

떼어낼 수 없는 가족의 역사와 대면하여 각자 답을 찾아야 했던 나치의 아이들의 삶을 통해, 전쟁의 원인과 처리에 침묵했던 전쟁 세대와 진실을 갈망하고 죄를 단죄하려던 전후 세대의 역사를 읽는다. 역사는 역사와 만난다.

첫문장
1958년 이래로, 오스트리아의 보헤미아 숲에 자리한 어느 산마을에는 전 유럽에서 제3라이히에 깊은 향수를 지닌 사람들이 매년 찾아오고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7년 8월 24일자
 - 동아일보 2017년 8월 26일자 '책의 향기/150자 맛보기'
 - 중앙일보 2017년 8월 26일자 '책꽂이'

최근작 :<나치의 아이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파리 출생으로 독일인 어머니와 프랑스계 러시아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독일과 뉴욕, 런던을 오가며 살고 있다. 글을 쓰기 전에는 형사 전문 변호사로 활동했으며, 현재 파리 변호사협회 회원이다.
최근작 :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출판 기획자와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느와르』, 『어느 인질에게 보내는 편지』, 『자본주의는 윤리적인가』, 『2030 미래희망』, 『프롤레타리아여 안녕』, 『혁명의 한가운데로의 여행』, 『그들이 세상을 지배해왔다』, 『야만의 스포츠』, 『생텍쥐페리의 르포르타주』, 『나치의 아이들』, 『유엔을 말하다』, 『헤라클레이토스의 불』이 있다.

갈라파고스   
최근작 :<이상한 책들의 도서관>,<전쟁이 말하지 않는 전쟁들>,<음식의 미래>등 총 82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3위 (브랜드 지수 245,715점), 환경/생태문제 7위 (브랜드 지수 17,123점)
추천도서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
2007년 출간된 이 책이 계속 사랑받는 이유는 세계에 만연한 기아의 진정한 원인, 불공평한 경제 구조의 문제점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에게나 쉽게 알려주기 때문일 것이다. 120억 명이 먹고도 남을 식량이 있는데 왜 세계의 절반이 굶주리는지 아버지와 아들의 대화 형식으로 설명한 이 책은 책따세, 국립중앙도서관 등 다수 기관과 한비야, 이동진 등 저명인사들이 추천한 빈곤과 기아에 대한 최고의 책이다.

백진희 편집부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