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소위 '햄버거병'으로 알려진 용혈요독증후군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모두 동물의 병원체가 인간에게 건너와 생기는 병, 즉 인수공통감염병이다. 모험소설을 읽는 듯 손에 땀을 쥐는 이야기를 펼치며 인수공통감염병이 우리에게 얼마나 큰 문제가 되고 있는지, 왜 완전히 정복할 수 없는지, 이대로 가면 어떤 파국이 기다리고 있는지, 파국을 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옮긴이의 말 4
창백한 말 11
열 세 마리의 고릴라 55
모든 것에는 기원이 있다 137
쥐농장의 저녁 식사 181
사슴과 앵무새와 옆집 아이 229
바이러스라는 문제 287
날개 달린 숙주 343
침팬지와 강 415
모든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다 539
색인 572

첫문장
이제는 헨드라Hendra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그 바이러스가 무시무시한 신종 병원체 가운데 처음으로 발견된 것은 아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7년 10월 12일자 '잠깐독서'

최근작 :<인수공통 모든 전염병의 열쇠 (1만 부 기념 리커버 에디션)>,<진화를 묻다 The Tangled Tree>,<도도의 노래> … 총 9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이토록 불편한 바이러스>,<툭하면 아픈 아이, 흔들리지 않고 키우기>,<성소수자 - LGBT(Q)> … 총 76종 (모두보기)
소개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번역가. 『툭하면 아픈 아이, 흔들리지 않고 키우기』, 『이토록 불편한 바이러스』, 『성소수자』(공저) 등을 썼고 『사랑하는 사람이 정신질환을 앓고 있을 때』, 『뉴로트라이브』, 『현대의학의 거의 모든 역사』, 『치명적 동반자, 미생물』, 『면역』, 『재즈를 듣다』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자폐의 거의 모든 역사』로 제62회 한국출판문화상(번역 부문)을, 『인수공통 모든 전염병의 열쇠』로 제4회 롯데출판문화대상(번역 부문)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