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책고래마을 23권. 아직 서로가 어색하고 서툰 1학년 아이들이 작은 사건을 계기로 마음을 모으고 나누게 되는 이야기다. 코끼리와 수지, 그리고 수지네 반 친구들과의 만남을 통해 1학년 아이들은 물론, 무언가를 시작하는 아이들이 힘을 얻고 용기를 낼 수 있을 것이다.

코끼리를 단짝 친구로 둔 수지는 코끼리와 떨어진 적이 없다. 학교에 가게 되었을 때도 엄마 몰래 코끼리를 학교에 데리고 갔다. 그런데 그만 코끼리가 교실 문에 꽉 끼어 버린 것이다. 어쩔 줄 몰라 하던 수지가 울음을 터뜨렸다. 반 친구들과 선생님까지 나서서 있는 힘껏 밀었지만 코끼리는 꼼짝도 하지 않았다. 과연 코끼리는 문에서 빠져나와 교실로 들어갔을까? 또 수지는 학교에서의 첫날을 잘 보냈을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3월 10일자 '어린이 책'

최근작 :<코끼리가 꼈어요>,<백 번째 양 두두>,<고릴라 미용실>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아버지를 고스란히 닮아서, 아이들을 만나면 꼬리가 흔들리고 줄 것이 없나 주머니를 뒤적거립니다. 파주 조용한 동네에서 목수 남편과 길고양이 노랑이와 마음을 나누며 살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고릴라 미용실》, 《백 번째 양 두두》가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출판디자인을 전공하였고 동화책 영상, 소품 일러스트, 어린이 제품 디자인, 게임 일러스트와 같은 여러 가지 일러스트와 관련된 일들을 해 왔습니다. 현재는 오래전 꿈인 그림책 작가가 되는 꿈을 실현해나가며, 여러 가지 재미난 프로젝트들을 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그림책을 읽는 시간만큼은 상상과 감동의 세계로 푹 빠지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그림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게임의 법칙》, 《고릴라 미용실》, 《백 번째 양 두두》, 《코끼리가 꼈어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