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사람이 아침에 눈 뜨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시간을 확인하는 일이다. 우리는 언제부터 분초를 다투며 살게 되었을까? 시간은 언제부터 돈이 되었나? 서머싯몸 상 수상자이자 지식인들이 사랑하는 영국의 이야기꾼 사이먼 가필드는 자연의 시간에게서 인간의 시간으로 그 기준이 옮겨오기 시작한 기원을 찾는 여행을 떠난다.

한편으로 ‘시간’은 옥스퍼드 영어사전에서 가장 뜻이 많은 단어다. 저자는 시간에 대한 역사, 개념, 산업, 철학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미처 몰랐던 시간의 단면들을 훑는다. 이 책은 익숙하고 삶 가까이 있던 시간이 단숨에 낯설어지는 마법 같은 경험을 독자에게 선사하며 바쁘게 살수록 더 시간에 쫓기는 아이러니를 안고 사는 현대인들에게 뜻밖의 깨달음을 전한다.

다니엘 핑크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드라이브Drive》, 《파는 것이 인간이다To Sell Is Human》 저자)
: 우리에게 삶의 의미를 찾아줄 시간 여행에 사이먼 가필드보다 더 좋은 가이드는 없을 것이다. 조립 라인에서부터 프랑스 혁명에 이르기까지, 그는 통찰과 열정으로 시간의 단면들을 다룬다. 새로운 지식들이 가득해 도무지 책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 지식인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영국의 위대한 이야기꾼. 매혹적인 소재들이 철저한 즐거움을 준다.
: 이 책은 독재자로 군림하려는 시간과, 이를 통제하려는 인간 사이의 애증의 역사다.
더 타임스 (The Times)
: 사이먼 가필드는 놀랍도록 세심하게 파고드는 탐구 능력과 우리를 즐겁게 할 최고의 이야기를 끌어낼 수 있는 훌륭한 선구안을 모두 갖추고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8년 3월 1일자 '새로나온 책'
 - 한겨레 신문 2018년 3월 2일자 '교양 새책'
 - 중앙일보 2018년 3월 10일자 '책꽂이'

최근작 :<작은 세계 미니어처>,<투 더 레터>,<거의 모든 시간의 역사> … 총 10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행복했던 날들만 기억해>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건국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독어독문학을 전공하고, 독일 마르부르크대학교에서 수학했다. 지금은 독일어권의 문학 작품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한다. 『우체국 아가씨』, 『테레제, 어느 여인의 일대기』, 『글 쓰는 여자의 공간』, 『타라바스』, 『우아하게 걱정하는 연습』, 『완벽의 배신』, 『아이를 낳아도 행복한 프랑스 육아』, 『에로틱 세계사』, 『거의 모든 시간의 역사』, 『제왕들의 사생활』 등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