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1967년부터 1984년까지 근 30년 동안 힙노시스가 작업한 373장의 음반 디자인 커버가 수록되어 있다. 그 시절 음악 팬이라면 모를 래야 모를 수가 없는 밴드들이 하나의 책에 오롯이 놓였다. 핑크 플로이드가 있고, 폴 매카트니가 있고, 레드 제플린도 있다. 앨런 파슨스 프로젝트도 있고 AC/DC도 있으며, 블랙 새버스와 피터 가브리엘도 있다.

음반을 처음 집어 들었을 때 만나게 되는 커버 디자인은 사람들에게 음반의 첫 인상을 좌우하고 내용물의 설득력을 강화하는 요소라 말할 수 있다. 힙노시스는 커버 디자인을 결코 음악과 독립적인 작품이라 생각하지 않았다. 그들은 작품을 만들기 전 누구보다 치열하게 음반을 감상했으며, 주말도 없는 난상토론을 거쳐 하나의 완성된 커버 디자인을 완성해냈다.

서문

힙노시스의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음반 커버를 디자인하는 방법

카탈로그

다시 찾은 힙노시스

그래픽 디자인의 주술사

역자후기

추천사

감사의 말

김은령 (『럭셔리』 편집장·번역가)
: Music will never die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7년 12월 23일자 '새로 나왔어요'
 - 조선일보 2017년 12월 28일자 '하이퍼이미지'

최근작 :<바이닐. 앨범. 커버. 아트>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잔다리 페스타 서울 10.10.10 (사진집)>,<한국 대중음악 명반 100>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그책   
최근작 :<마틴 스코세이지 : 레트로스펙티브>,<나르치스와 골드문트>,<수레바퀴 아래서>등 총 49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7위 (브랜드 지수 56,518점), 에세이 46위 (브랜드 지수 64,69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