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바다 사진가 그레이 말린 첫 사진 에세이로, 아마존 베스트셀러 여행 사진 부문 1위에 오른 작품이다. 이 책은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들을 담은 사진집이자 여행기다. 5년 동안 20개 도시를 여행하며 새의 눈으로 포착한 해변의 찰나 모습이 빼곡하게 담겨 있다. 책을 오려서 벽에 걸어두고 싶을 만큼 매 페이지마다 환상적 아름다움이 폭발한다. 우리의 여름 더위를 달래주는 해변이 이렇게 놀라운 비주얼을 선사하다니, 거의 충격에 가깝다.

그레이 말린이 추구하는 목표가 바로 이것이다. ‘매일을 휴가처럼 보내자’는 모토를 지닌 그는 보통의 일상을 다르게 보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한다. 이 책은 그의 모토를 실현한 첫 작품집으로, 자칫 지루할 수도 있는 일상을 예술로 만들 수 있음을 증명한다.

들어가며
호주 시드니
북아메리카 산타모니카│마이애미│샌프란시스코│카우아이 섬│시카고│햄튼│칸쿤
남아메리카 리우데자네이루
유럽 카프리│리미니│포르테 데이 마르미│비아레조│아말피 해안│바르셀로나│리스본│생트로페
아프리카 케이프타운
아시아 두바이
감사의 말

: 이 책 없이 바캉스를 논하지 말 것
: 새의 눈으로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사진가
허핑턴 포스트
: 하늘 아래 평범한 세상은 충격적으로 아름답다
: 일상을 행복하게 채우는 한 권의 예술
: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계 최고의 해변들
: 수동 카메라와 헬리콥터와 해변이 만든 완벽한 아름다움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7년 7월 8일자 '새로 나왔어요'

최근작 :<비치스 Beaches>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슬슬 거닐다>,<토닥토닥, 숲길> … 총 119종 (모두보기)
SNS ://www.facebook.com/didibydidi
소개 :주중에는 주로 번역을 하고 주말에는 여행을 다닌다. 파주 번역가 작업실 ‘번역인’에서 번역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는 『토닥토닥, 숲길』, 『슬슬 거닐다』가 있고, 번역서는 『픽사 스토리텔링』, 『1일 1쓰레기 1제로』,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 『더 터치』, 『의미 수업』, 『빌 브라이슨의 발칙한 영국 산책 2』, 『인생 전환 프로젝트』, 『익스트림 팀』 외 수십 권이 있다.

윌북   
최근작 :<사피엔스의 뇌>,<무기가 되는 알고리즘>,<타샤 튜더 나의 정원>등 총 261종
대표분야 :사진 1위 (브랜드 지수 117,970점), 영화/드라마 2위 (브랜드 지수 140,451점), 음식 이야기 3위 (브랜드 지수 44,5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