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생각을 더하는 그림책 4권. 사람들이 필요해서 만든 돈이나 집, 도시, 기계 등이 세상을 더 풍요롭게 만들기보다 더 삭막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짤막한 이야기로 잘 보여 주고 있다.

세상이 하나의 마을일 때 사람들은 온 마을을 두루 다니며 아주 가깝게 살았다. 그러던 어느 날 사람들이 돈을 만들어 냈고, 집을 지었다. 저절로 도시가 생기고 많은 물건을 만들어 내는 공장도 생겼다. 공장에서는 석유를 연료로 하는 큰 기계가 쉴 새 없이 돌아갔다.

그러다 석유가 똑 떨어지게 되자 기계가 멈추고 공장도 문을 닫았다. 공장이 문을 닫자 사람들은 도시에 모여 살지 않아도 되었고, 꼭 닫힌 문을 열고 집 밖으로 나왔다. 그리고 꽃과 바다와 산에 둘러싸여 사는 기쁨을 찾기 시작했다. 사람들이 공장의 큰 기계 없이도 이 세상을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 수 있을까?

세상이 하나의 마을일 때 사람들은 온 마을을 두루 다니며 아주 가깝게 살았어요. 그러던 어느 날 사람들이 돈을 만들어 냈고, 집을 지었어요. 저절로 도시가 생기고 많은 물건을 만들어 내는 공장도 생겼지요. 공장에서는 석유를 연료로 하는 큰 기계가 쉴 새 없이 돌아갔어요. 그러다 석유가 똑 떨어지게 되자 기계가 멈추고 공장도 문을 닫았어요. 공장이 문을 닫자 사람들은 도시에 모여 살지 않아도 되었고, 꼭 닫힌 문을 열고 집 밖으로 나왔어요. 그리고 꽃과 바다와 산에 둘러싸여 사는 기쁨을 찾기 시작했답니다. 사람들이 공장의 큰 기계 없이도 이 세상을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최근작 :<사람들이 세상을 바꾸기 시작했어요>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83년 피레네 산맥에 위치한 올로롱 생트 마리에서 태어났다. 열아홉 살부터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으며, 만화에 관한 논문으로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는 초등학교 선생님이 되어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쓰기 시작했다.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에서 태어났어요. 대학에서 조형 예술을 공부한 뒤, 지금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지요. 이탈리아, 튀니지, 그리스, 불가리아, 터키, 시리아, 요르단, 이집트 등 여러 곳을 여행하면서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얻어 생동감 넘치는 그림으로 표현해 내곤 한답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 드립니다》와 《사람들이 세상을 바꾸기 시작했어요》가 있어요.
최근작 :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에서 불문학과 국문학을 공부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불과를 졸업했어요. 출판사에서 책을 만들다가 지금은 전문 번역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꿀벌과 거미를 지켜 줘》 《파란 파리를 먹었어》 《지렁이가 세균 아저씨를 꿀꺽 삼키면》 《여기가 왜 아파요?》 《나는 [ ] 배웁니다》 《생체 모방》 《밤에 한 작은 실수》등이 있어요.

책속물고기   
최근작 :<역사로 통하는 맛의 항해>,<상상을 현실로 바꾼 수학자들>,<오늘은 어린이날!>등 총 130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9위 (브랜드 지수 116,656점), 사회/역사/철학 18위 (브랜드 지수 33,296점)
추천도서 :<내 직업은 직업발명가>
자고 일어날 때마다 세상은 달라집니다. 예측도 하기 힘든 미래, 우리는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내 직업은 직업발명가>는 ‘진로’, 즉 ‘내가 세상으로 나아가는 길’에 대한 책입니다. 어떤 직업을 선택하기보다는 나에 대해 탐구해 재능과 잠재성을 계발하고, 세상과 소통하며 즐겁게 살아가는 방법을 보여 주지요. ‘무엇’이 되지 못할까 봐 조바심을 내는 어린이들에게 ‘나의 삶’을 살아갈 용기를 주는 책입니다.

백모란 편집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