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1. Corona 소개
1.1 코로나 SDK 소개
1.2 개발 환경 구축 - 코로나야, Hello라고 말해봐
1.2.1 텍스트 에디터 설치
1.2.2 코로나 시뮬레이터(Corona Simulator) 설치
1.2.3 첫 프로그램 만들기
Chapter2. 루아 언어
2.1 루아의 기초지식
2.2 변수 :: Variable
2.3 타입 :: Type
2.4 연산자 :: Operator
2.5 조건문 :: Conditionals
2.6 반복문 :: Loop
2.7 함수 :: Functions
2.8 모듈 :: Modules
2.8.1 string 모듈
2.8.2 math 모듈
2.8.3 os 모듈
2.8.4 나만의 모듈 만들기
2.9 코루틴 :: Coroutine
2.10 테이블 :: Table
Chapter3. 코로나 SDK 기능
3.1 코로나 SDK 기본
3.1.1 중심축 :: anchorX, anchorY
3.1.2 이벤트 :: Event
3.1.3 엔터프레임 이벤트 :: enterFrame
3.1.4 타이머 :: Timer
3.1.5 트랜지션 :: Transition
3.1.6 씬(Scenes) 구성을 위한 컴포저(Composer)
3.2 설정 파일들
3.2.1 build.settings
3.2.2 config.lua
3.3 Wonhada Corona Template
3.3.1 다운로드
3.3.2 사용법
3.4 화면에 표시할 수 있는 요소들 :: Display Objects
3.4.1 이미지 :: Image
3.4.2 사각형 :: Rectangle
3.4.3 원 :: Circle
3.4.4 다각형 :: Polygon
3.4.5 선 :: Line
3.4.6 텍스트 :: Text
3.4.7 그룹 :: Group
3.5 위젯 :: Widget
3.5.1 버튼 :: Button
3.5.2 테이블뷰 :: TableView
3.5.3 분할컨트롤 :: SegmentedControl
3.5.4 슬라이더 :: Slider
3.5.5 스위치 :: Switch
3.6 물리 엔진 :: Box2D
3.6.1 기본 사용법
3.6.2 조인트 :: Joint
3.6.3 충돌 필터링 :: Collision Filtering
3.6.4 파티클 시스템 :: Particle System
3.7 사운드 :: Sound
3.8 설치파일 만들기 :: Bui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