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20년 이상 우리나라 주요 기업에서 서비스 교육을 해 온 저자는 지금의 서비스가 고객과 서비스맨 모두를 돌아서게 한다고 진단한다. 따라서 진심이 담긴 '영혼 서비스'와 문제 해결력이 높은 '과학 서비스'로 고객을 다시 부르고 서비스맨 역시 행복해져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 책은 등돌린 고객이 다시 마음을 열게 해주는 5가지 핵심 과제를 제시한다. 영혼 없는 서비스를 막는 방법, 흐름이 끊기는 서비스를 연결하는 법, 고객의 눈높이에 뒤진 서비스를 올리는 법, 세일즈와 따로 노는 서비스를 융합하는 법 그리고 몸으로 때우는 서비스를 혁신하는 방법을 통해 고객과 서비스맨이 함께 상생하는 길로 안내한다.

최근작 :<윗사람 해법>,<우리는 왜 영혼 없는 서비스를 하는 걸까?>,<여자를 잘 다루는 여자가 성공한다>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