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당신은 나를 얼마나 알고 있었나요?” 69세 홀아비 아서 페퍼가 아내의 숨겨진 과거를 찾아 여행을 떠난다. 끝이라고 생각했던 순간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 한 남자의 이야기다. 모든 것을 나눈 영혼의 동반자라고 믿었던 아내의 죽음으로 깊은 슬픔에 잠긴 아서의 쓸쓸한 일상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출간 이후 각종 독자상과 북클럽을 휩쓸며 훈훈한 감동을 이어온 이 책은 영미, 유럽권 나라에서 차례로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24개국에 번역 출간되며 전 세계 사람들을 ‘아서 페퍼’의 매력에 흠뻑 취하게 했다. 독자들은 아서 페퍼의 한 걸음 한 걸음을 따라, 기상천외한 여정에 가슴 졸이며 웃고 울다가 미소를 머금고 책장을 덮게 한다.

: 쌀쌀한 오후에 마시는 따뜻한 차 한잔처럼 아늑하고, 기운을 북돋아주는 소설!
마사 스튜어트 웨딩스 닷컴
: 때때로 우리를 사랑했던, 우리 자신보다 더 우리를 잘 알았던 사람을 떠올리게 하는 달콤한 질문들과 사려 깊은 물건들이 아련하게 다가온다.
니나 조지 (베스트셀러 『The Little Paris Bookshop』 저자)
: 독특하고 매혹적이고 지혜로운 이 이야기는 당신의 가슴을 환히 비출 것이다.
: 이름도 매력적, 내용도 매력적인 이 책은 마음과 영혼을 치료하는 연고가 되어준다.
: 가슴 아픈 동시에 큰 소리로 웃게 하는 순간들이 이어지는 이 책은 너무나 사랑스럽고 즐거운 독서 경험을 안겨준다.
: 매혹적이고, 잊을 수 없는 이야기.
리얼심플닷컴
: 삶에 대한 사랑스러운 축복.
라이브러리 저널
: 부드럽고, 통찰력 있으며, 놀라운 책.
: 마음을 꿰뚫는 책. 당신은 아서의 한 걸음 한 걸음을 응원하게 될 것이다.
사라 페카넨 (베스트셀러 『Things You Won't Say』 저자)
: 아서 페퍼라는 캐릭터는 스르륵 다가와 조용히 우리의 마음을 빼앗아간다. 아서는 당신을 울게 할 것이다. 또 웃게 하고, 생각하게 하고, 기분 좋게 할 것이다. 그의 기막히게 신나는 여행을 함께하는 동안. 이 책을 그저 추천하는 정도가 아니라 내가 아는 모든 이에게 사주고 싶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패트릭의 데뷔작은 기발하고도 가슴 아프다. 그러면서도 너무나 달콤하다.
: "이별의 슬픔에 안주하지 않고 특별한 시간 여행을 통해, 세상과 이웃을 더 넓게 이해하고 자신의 삶을 더 깊이 사랑하게 된 주인공의 이야기가 흥미롭고 기쁨을 준다.

최근작 :<아서 페퍼>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하느님의 우물>,<이진의 내 마음의 부자나무>,<환경경영론> … 총 129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문헌정보학을 전공하고 광고대행사에서 근무하다가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사립학교 아이들』, 『열세 번째 이야기』, 『658, 우연히』, 『비행공포』,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빛 혹은 그림자』, 『어디 갔어, 버나뎃』, 『아서 페퍼』, 『죽음과 죽어감』, 『불안한 완벽주의자를 위한 책』 외 100여 권의 책을 번역했다.

다산책방   
최근작 :<[큰글자도서] 내 마음은 호수 2>,<[큰글자도서] 내 마음은 호수 1>,<[큰글자도서] 은하>등 총 350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1위 (브랜드 지수 330,494점), 과학소설(SF) 23위 (브랜드 지수 13,432점), 에세이 37위 (브랜드 지수 137,37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