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면 온 나라가 순실이의 밥상이 되고 박근혜는 순실이의 젓가락이 될 것이다.” 대통령 탄핵이라는 초유의 사태를 초래한 최순실 게이트. 10년 전 이미 이런 상황을 놀랍도록 정확히 예측한 사람이 있다. 바로 최태민의 의붓아들이자 최순실의 의붓오빠인 조순제. 『또 하나의 가족』은 조순제의 아들 조용래가 아버지 조순제와, 장기간 박근혜의 집사 역할을 했던 어머니의 증언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최태민·임선이·박근혜의 68년 역사를 담은 책이다.

첫문장
1940년 경남 함안, 소작농의 딸 임선이는 주인집 막내아들 조동찬과 사귀었다.

이규연 (JTBC 대표, 탐사저널리스트)
: “사상 최악의 국정농단 사태. 그 시공간적 맥락을 보여주는 유일한 책!”
심용환 (역사학자, 심용환역사N교육연구소 소장)
: “믿기 힘든 것을 믿어야만 하는 시대. 이 책은 검은 세력의 민낯이 어느 수준인가를 드러내고 있다. 부디 정의로운 사회가 이루어지는 좋은 도구가 되길 소망한다.”
: “짧은 분량이지만 최씨 일가의 복잡한 가계뿐 아니라 이들과 박근혜 대통령의 관계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일방의 주장이긴 하지만 최씨 집안 ‘내부자’의 주장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 “최태민은 그간 사진 한장 찾기도 어려울 정도로 베일에 가려졌었다. 그런데 ‘베일 뒤’ 최태민을 증언하는 책 <또 하나의 가족>(모던아카이브)이 10일 발간된다.”
채널A <뉴스TOP10>
: “국정농단 몸통 따로 있었다.”
JTBC 정치부회의
: “박정희 유산, 최태민에 넘겨.”

최근작 :<또 하나의 가족>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모던아카이브   
최근작 :<아이 엠 낫 유어 니그로>,<[큰글자도서] 넬리 블라이의 세상을 바꾼 10일>,<[큰글자도서] 넬리 블라이의 세상을 바꾼 72일>등 총 18종
대표분야 :여성학/젠더 19위 (브랜드 지수 2,142점), 한국사회비평/칼럼 20위 (브랜드 지수 1,780점)
추천도서 :<넬리 블라이 세트 - 전2권>
"여자아이가 무슨 쓸모가 있나?" 이런 말이 신문에 버젓이 실리던 시절, 한 소녀가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한다. 성차별 칼럼에 반박해 기자가 된 ‘소녀’는 정신병원 잠입 취재와 최단기간 세계 일주를 보란 듯이 해냈다. ‘넬리 블라이 세트’는 여자도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무엇이든 될 수 있다는 걸 확실히 보여준 여자 기자 넬리 블라이의 대표작 두 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글 아티스트의 일러스트 표지와 인포그래픽 연표, 저자의 일대기를 추가해 우리가 몰랐던 페미니스트 아이콘의 당차고 재기발랄한 이야기를 풍성하게 들려준다. 

(박수민 ‘넬리 블라이 세트’ 기획자·펴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