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촌점] 서가 단면도
(0)

바쁜 일상에 쫓겨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들을 놓치고 사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 추운 겨울, 한 소년이 발코니에서 떨고 있는 천사를 발견한다. 남루한 옷, 구겨진 날개, 어딘가 아파보이는 맨발의 천사. 소년은 천사를 걱정하지만 신발가게 주인인 소년의 아버지는 천사가 맨발이라는 사실에만 관심이 있다.

타인의 고통에 공감하고 마음 아파하는 마음과 타인의 고통을 이용해 이득을 취하려는 의도… 천사를 정반대의 시선으로 대하는 아버지와 아들을 대비시켜 인간을 대할 때 가장 중요한 마음이 무엇인지, 순수한 마음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게 하는 책이다. 이탈리아 프레미오 안데르센 상 수상 작가인 조반나 조볼리의 시적인 글과,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 수상 작가인 요안나 콘세이요의 서정적이면서도 상징적인 그림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최근작 :<레프론 씨의 수프>,<고양이 펠리체의 사뿐사뿐 세계 여행>,<천사의 구두>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태어난 작가이자 편집자, 아트 디렉터예요. 시, 소설, 동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쓰고 있어요. 2007년과 2008년에 프레미오 안데르센상을, 2004년과 2005년에 독일 화이트 레이번스상을 받았어요.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천사의 구두』, 『악어 씨의 직업』, 『동물들의 장보기』 등이 있어요.
최근작 :<까치밥나무 열매가 익을 때>,<아무에게도 말하지 마>,<바다에서 M>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1971년 폴란드 스웁스크에서 태어났다. 포즈난 미술 아카데미에서 판화를 전공하고, 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한 뒤 프랑스에 정착했다. 2002년 부산 비엔날레에 설치 작품이 초대되었고, 프랑스 쉘, 베를린 플라포름 갤러리, 파리 퍼블릭 갤러리 등에서 전시했다. 2004년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된 후, 그림 작가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그린 책으로는 『빨간 모자』, 『백조 왕자』, 『꽃들의 말』, 『세상에서 하나뿐인 큰둥이 작은둥이』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518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프랑스 문학을 공부했어요.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지요. 『나와 다른 너에게』, 『색깔을 찾는 중입니다』, 『난 나의 춤을 춰』, 『내가 여기에 있어』, 『나, 꽃으로 태어났어』, 『돌아온 꼬마 니콜라』, 『마리 퀴리』 등을 우리말로 옮겼어요.

단추   
최근작 :<행복한 곰, 비욘 3 : 더 바랄 게 없어>,<지렁이의 불행한 삶에 대한 짧은 연구>,<룬드와 큘란>등 총 39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22,864점), 그림책 22위 (브랜드 지수 9,533점), 그림책 40위 (브랜드 지수 7,734점)
추천도서 :<고래 책>
고래의 삶을 들여다보는 일은 언제나 설렌다. 고래는 바닷속에서 살지만 숨을 쉬기 위해 바다 밖으로 몸을 내밀어야 하는 존재이며, 티라노사우르스보다 덩치가 크지만 멸종되지 않고 인간과 더불어 지구의 반을 나눠 쓰는 존재이다. 가끔은 지구라는 별이 고래에게 너무 작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 수 킬로미터 떨어진 동료와 저주파로 대화하고, 적도에서 새끼를 키우고, 극지방에서 먹이를 찾는, 인간과는 전혀 다른 시공간 감각을 가진 고래들에게는 말이다. 이 책은 고래에 대한 팬심으로 만든, 매우 개성있고 아름다운 과학 그림책이다.

단추 대표 김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