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여성 작가의 자전적 요소가 강렬하게 작동하는 매우 사실적인 그래픽 노블. 성격, 외모, 연애 스타일, 가정환경도 상반된 홍연과 공주. 그들은 각자 나름대로 가슴에 뜨거운 열정과 오래된 꿈을 품고 있지만, 가족의 속박을 벗어나기 어렵고 여성인 그들의 사회적 현실은 냉혹하기만 하다. 대구와 서울에서 벌어지는 두 여자의 이야기는 이 지점에서 교묘하게 교차한다.

냉혹한 세상을 살아가는 젊은 여성에게 결혼은 축복이나 구원이 될 수 있을까? 가족은 이 험한 세상을 건너는 다리가 될 수 있을까? 모든 것을 내려놓고 오로지 자기 꿈을 좇으며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 혹은 당신이 그동안 외면했던 이야기를 들려주는 두 여자 이야기, 아니 가족과 사회와 불화할 수밖에 없는 한 여자 이야기다.

대구의 밤 …… 7
서울의 밤 …… 67
에필로그 …… 161
작가의 말 …… 166
차례

대구의 밤: 홍연은 어느 날 친구 서공주에게 결혼 사실을 알린다. 여자에게 결혼은 축복일까, 무덤일까? 일도 해야 하고, 시댁의 여러 행사에도 참석해야 하고, 아이도 돌봐야 한다. 사랑이 영원할 줄만 알았던 남자, 세상에서 가장 가까운 사이라고 믿었던 남편은 점점 더 남처럼 멀어져만 가는데…

서울의 밤: 대구에 사는 공주의 꿈은 서울에서 글 쓰는 직업을 갖는 것. 공주는 함께 모시고 살던 할머니가 돌아가시자 블로그 친구 홍연의 도움으로 서울에 집을 구하고 꿈에 그리던 직장생활을 시작한다. 과연 공주의 꿈은 이루어졌을까? 어느 날, 그토록 소통하기 어려웠던 엄마의 투병 소식이 들리고, 공주는 갈등한다. 공주는 과연 어떤 선택을 했을까?
섬세하고 문학적인 감정 표현과 자연스럽고 유연한 필체가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흥미로운 그래픽 노블이다.

최근작 :<언유주얼 an usual Magazine Vol.6 : 도덕책>,<송아람 생활만화>,<두 여자 이야기>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느리지만 꾸준히 만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단행본으로는 《자꾸 생각나》 《두 여자 이야기》 그리고 《송아람 생활만화》가 있습니다.

이숲   
최근작 :<이상한 녀석 테드>,<한 걸음 뒤의 세상>,<대만 산책>등 총 165종
대표분야 :요리만화 10위 (브랜드 지수 25,026점), 음식 이야기 18위 (브랜드 지수 4,39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