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펜화 작가인 저자가 혼자서도 여행 드로잉에 도전할 수 있도록 드로잉의 이론부터 실전까지 쉽고 알차게 담아낸 책.

여행 드로잉이 어렵게 느껴지거나 펜그림이 낯선 독자들을 위해 낙서하듯 재밌는 선 연습과 간단한 소품 따라 그리기부터 시작한다. 놓치고 가기 쉬운 드로잉의 순서도 한 단계씩 꼼꼼히 소개한다. 세세한 과정컷을 담았기 때문에 그림이 복잡해 보여도, 초보자여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내 그림을 활용하는 법까지 배우면 컬러링북, 캔버스백, 티셔츠 등의 제품으로도 만들 수 있다.



최근작 :<1일 1드로잉>
SNS :http://instargram.com/susie_latte
소개 :

책밥   
최근작 :<Fit my face, 23가지 컨셉 메이크업북>,<오늘 당신이 만나는 꽃그림, 보태니컬아트>,<기록하고 싶은 순간들, 사적인 다이어리 꾸미기>등 총 54종
대표분야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9위 (브랜드 지수 17,288점)
추천도서 :<1일 1그림>
일상을 예술로 만들어 드리는 ‘# 하루 시리즈’의 첫 번째 책입니다. 좋아하는 모든 것을 그리는 김이랑 작가의 수채화 노하우를 꾹꾹 눌러 담은 이 책은 그림을 배운 적이 없어도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기에 모든 분에게 추천합니다. 하루 한 장, 좋아하는 꽃이나 여행지에서의 순간을 그림으로 남겨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1일 1그림>을 통해 붓을 들고 수채화를 그리는 따뜻한 즐거움을 느껴 보세요.

대표이사 이상훈

종이와 펜만으로 가볍게 떠나는 여행 드로잉.
나의 지친 하루에 달콤한 여행을 선물하다.


<1일 1드로잉<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펜화 작가인 저자 수지가 혼자서도 여행 드로잉에 도전할 수 있도록 드로잉의 이론부터 실전까지 쉽고 알차게 담아낸 책이다. 여행 드로잉이 어렵게 느껴지거나 펜그림이 낯선 독자들을 위해 낙서하듯 재밌는 선 연습과 간단한 소품 따라 그리기부터 시작한다. 놓치고 가기 쉬운 드로잉의 순서도 한 단계씩 꼼꼼히 소개한다. 기초를 잘 다졌다면 본격적으로 여행지의 한 장면을 그림으로 그릴 차례. 세세한 과정컷을 담았기 때문에 그림이 복잡해 보여도, 초보자여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내 그림을 활용하는 법까지 배우면 컬러링북, 캔버스백, 티셔츠 등의 제품으로도 만들 수 있다.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여행의 순간이 있다면 <1일 1드로잉>을 펼쳐 보자. 그리고 작품으로 간직해 보자.

간단한 여행 소품 그리기로 기초 다지기
그림은 그리고 싶은데 왠지 어려울 것 같아 망설이시나요? 펜그림은 처음이라 어색한가요?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여행 드로잉에 앞서 간단한 여행 소품부터 따라 그려 봅니다. 하나씩 완성하다 보면
펜드로잉에 자신감이 생기고 기초도 다질 수 있을 거예요. 소품만 잘 그려도 여행 드로잉은 쉬워집니다. 복잡해 보이는 풍경 그림도 소품 하나하나가 모여 완성된 것이니까요.

꼭 알아야 할 이론과 세세한 과정컷 수록
펜을 들고 눈앞의 풍경을 바로 그리려고 하면 밑그림은 얼마만큼 그릴지, 구도는 어떻게 잡을지, 건물은 앞에 있는 것부터 그릴지 모든 게 막막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길을 잃지 않도록 드로잉의 순서를 단계별로 소개합니다. 다양한 예시 그림들로 설명해 이론임에도 딱딱하지 않게 구성했습니다. 본격적인 여행 드로잉은 세세한 과정컷을 수록했습니다. 그렇기에 그림이 복잡해 보여도, 초보자여도 쉽게 따라 그리고 완성할 수 있습니다.

내 그림을 제품으로 만드는 다양한 활용법 공개
내가 그린 그림은 벽에 걸어만 놓아도 예쁘지만, 그 그림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면 더욱 뿌듯하겠죠? 저자가 직접 만든 컬러링북, 캔버스백, 스티커, 여행 다이어리 등 보기만 해도 탐나는 귀여운 제품들을 따라 만들 수 있도록 자세한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내 그림을 많은 사람에게 공유하는 방법도 살짝 알려드릴게요.

따라 그릴 수 있는 스케치 도안 제공
펜드로잉은 펜이 주인공이므로 연필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림마다 연필 스케치 과정이 나와 있지만 그래도 부족하게 느껴진다면, 책의 맨 뒤쪽에 수록된 스케치 도안을 펼쳐봐 주세요. 도안 위에 종이를 대고 따라 그리는 트레이싱 기법을 사용하면 깔끔한 스케치 선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