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홍콩, 프놈펜, 삿포로, 도쿄, 오타루, 하코다테, 오키나와, 런던, 브라이튼, 파리, 뮌헨, 로마, 베니스, 루체른, 인터라켄, 브뤼셀, 브뤼헤, 뉴욕, 하와이. 이 많은 나라를 한 명이 다 여행했다고 하면 "누군지는 몰라도 집에 돈이 많나보다" 소리가 절로 나올 것이다.

하지만 이 모든 나라를 여행하고도 틈만 나면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쓱 떠나는 혼행의 기술』의 저자 신윤섭 씨는 부자도 아니고, 그렇다고 시간이 많은 것도 아니다. 프리랜서 방송작가로 16년간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평범한 대한민국의 직장인이다. 이쯤 되면 대체 어떻게 여행 가기에 성공한 건지 궁금하다. 바쁜 방송계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세계 곳곳을, 그것도 '혼자' 다닐 수 있었던 신윤섭 씨의 여행 노하우가 바로 이 책 한 권에 녹아 있다.

최근작 :<동물, 병원에 왔습니다>,<2030을 위한 싱글 언니의 1인 가구 생존법>,<쓱 떠나는 혼행의 기술>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22년째 글 쓰는 일로 밥벌이하고 있는 방송작가.
누가 봐도 남자 이름이지만 여자다. 한때 고양이상으로 불렸으나, 개상으로 관상이 바뀌고 있는 중. 두루마리 화장지는 ‘뽀삐’만 쓰고, 주말엔 <TV 동물농장> 시청하길 즐겨하며, 동네 공원에서 남의 집 개 훔쳐보는 걸 취미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