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중국어를 배워보고 싶지만 따로 시간을 내기가 어렵고, 머리가 굳어 무언가를 외우기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하루 30분, 6개월 만에 중국어를 정복할 수 있는 궁극의 비법을 소개한다. 달달 외우고 쓰는 ‘시험용 학습법’이 아닌, 입과 귀가 저절로 트이는 ‘소리 학습법’을 통해 누구나 중국어로 대화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

낯설고 어려워 보인다는 편견 하나만 뛰어넘으면, 이미 중국어 공부의 절반은 성공한 셈이다! 책장을 펼치고, 문정아 소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보라. ‘니 하오’밖에 모르던 홍 대리가 6개월 만에 중국인 바이어와 회의를 하고 계약을 따내는 것처럼, 한마디씩 문장을 따라 하고 반복할 때마다 당신에게 펼쳐질 빛나는 기회도 하나씩 늘어날 것이다.

첫문장
"중국이요?" "응, 2박 3일 출장 준비해. 이번에 나랑 홍 대리랑 가니까." 2주 전 박 팀장이 건넨 폭탄 발언에 홍 대리는 눈만 껌뻑거렸다.

: 중국어라는 문 하나를 넘는 순간, 14억 개의 기회가 내 것이 되는 겁니다. 남몰래 문정아 소장님의 강의를 듣다가 CF에 출연하면서, 저의 중국어는 더욱 발전했습니다. 중국어를 잘하려면 요령을 찾는 것보다 걸림돌을 제거하는 게 더 중요합니다. 맨땅에 헤딩하듯 현지에서 중국어 마스터가 된 문정아 소장님이 여러분의 장애물을 하나하나 없애줄 것입니다.
황수경 (아나운서)
: 발음에 대한 부담을 내려놓고, 오직 ‘신나게 따라만 하라’고 말씀하신 문정아 소장님! 중국어에 대한 두려움을 안고 있던 제게 그녀의 가슴 따뜻한 말 한마디는 커다란 격려가 되어주었습니다. 단순한 중국어 공부 책이 아닙니다. 무언가에 도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 책은 누구든 해낼 수 있다는 엄청난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것입니다.
임규섭 (경희사이버대학교 중국학과 학과장)
: ‘어떻게 하면 더 쉽게 중국어를 가르칠 수 있을까?’ 문 소장의 고민은 늘 하나입니다.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을 위해, 목표를 이루고픈 학생들을 위해, 배움의 뜻을 이어가고자 하는 중장년층들을 위해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공부법을 제시합니다. 어렵고 딱딱해 보이는 중국어가 분명 즐거운 취미로 변할 것입니다.
나중출 (주중한국대사관 통일관 재직)
: 지금 중국은 길거리에서 군고구마를 살 때도 휴대폰 결제를 이용합니다. 이제 중국을 모르면 사업가도, 직장인도, 프리랜서도 결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문정아 소장님 덕분에 저 역시 중국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언제까지 ‘니 하오?’에만 머무르실 건가요? 이 책으로 막혔던 중국어를 속 시원히 뚫어보시기 바랍니다.
김미향 (CJ푸드빌 재직)
: 어학에 소질이 없던 제가 중국 담당자로 활약하게 된 건 문정아 소장님 덕분입니다. 생소한 중국어를 재미있게, 사고의 흐름에 따라 기억하기 쉽게, 입에 딱 달라붙게 하여 중국어를 ‘나의 언어’로 만들어줍니다. 중국어 공부를 망설이고 있다면, 이 책부터 만나보세요!

최근작 :<중국어 천재가 된 홍 대리>,<문정아 리듬중국어 Step 1 (워크북 포함)>,<중국어로 승부하라> … 총 25종 (모두보기)
SNS ://twitter.com/chin_chinese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