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입문서. 프로그래밍의 명령어의 사전적 의미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며, 실습 코드와 각 장 마지막에 있는 게임 프로그래밍을 통해 기초 개념을 완벽히 자신의 것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배운 내용을 정리하는 코너와 기초문제, 심화문제가 있어 각 장에서 알려준 기초 개념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용을 설명하기 위한 예제 외에도 아주 간단한 게임을 만드는 방법도 실려있다. 각 장에서 새로 배운 내용을 하나씩 추가하다 보면 어느덧 게임이 완성되고 이 게임은 각 장의 내용을 정리하고 복습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최근작 :<Hello Coding 프로그래밍>,<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Pope Kim (지은이)의 말
요즘 초·중·고교에서 프로그래밍 교육이 정규 과목으로 채택되면서 나이와 상관없이 프로그래밍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프로그래밍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더군요. 설사 용기를 내서 프로그래밍 입문서를 구매했던 분들도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를 꽤 봤습니다. 이건 아마 시중에 나와 있는 입문서들이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가르치는 게 아니라 특정 프로그래밍 언어의 문법을 설명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는 언제나 입문서라면 프로그래밍 언어가 아닌 프로그래밍 자체의 기본 개념을 가르쳐야 한다고 믿어왔습니다. 그래서 책을 한 권 써야겠다는 생각을 꽤 오랫동안 해왔는데 지금까지 그러지 못했던 이유는 제 접근법을 충분히 증명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즉, 확신이 부족했다고 할까요?
이제는 그런 확신이 생겼습니다. 지난 몇 년간 캐나다 대학교에서 학생들에게 프로그래밍을 가르치며 제 접근법을 적용해보니 확실히 프로그래밍에 재미를 느끼는 학생수가 늘었습니다. 프로그래밍의 이론이나 특정 언어의 문법을 가르치는 것보다는 프로그래밍의 기초 개념을 확실하게 알려주니 학생들이 훨씬 수업을 잘 따라오더군요. 그래서 프로그래밍 언어의 문법보다는 프로그래밍의 기초 개념을 설명하는 프로그래밍 입문서 책을 쓰기로 드디어 결심했습니다. 이름도 [Hello Coding 개념부터 처음 배우는 프로그래밍], 꽤 적절하지 않나요?

한빛미디어   
최근작 :<실무로 통하는 ML 문제 해결 with 파이썬>,<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관리 핸드북>,<켄트 벡의 Tidy First? 세트 - 전2권>등 총 584종
대표분야 :그래픽/멀티미디어 1위 (브랜드 지수 322,879점), 오피스(엑셀/파워포인트) 2위 (브랜드 지수 242,823점), 프로그래밍 언어 2위 (브랜드 지수 681,29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