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간결하고 직관적인 인공신경망 API를 제공하는 케라스는 구글 텐서플로, 마이크로소프트 CNTK, 아마존 MXNET, OpenCL PlaidML, 시애노 등의 딥러닝 엔진에서 지원하는 인기 인공지능 툴이다. 이 책은 딥러닝 인공신경망 구현에 케라스를 사용한다. 케라스로 주요 인공신경망인 ANN, DNN, CNN, RNN, AE, GAN, UNET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따라서 인공지능과 딥러닝 인공신경망의 구현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이 책의 대상 독자이다.

* 이 책의 '3분'은 '3분 만에 배운다'는 뜻이 아닙니다. '3분 음식처럼 쉽고 유용하게 배운다'는 뜻입니다.

정지훈 (모두의연구소 최고비전책임자)
: 딥러닝 열풍이 번지면서 다양한 딥러닝 관련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구글 텐서플로와 페이스북 파이토치, 아마존 엠엑스넷 등 플랫폼 경쟁도 매우 치열합니다. 그렇지만 이 모두를 지원하면서도 간편하게 딥러닝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는 케라스 입문서를 찾기 어려웠습니다. 이 책을 딥러닝 입문자에게 적극적으로 권합니다.
: 이 책은 현업에서 케라스 기반으로 인공지능을 구현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실용서입니다. 저자는 다년간 삼성전자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하고 하버드 대학교에서 방문 연구원으로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이용한 분자 탐색, 영상 처리 등을 연구했습니다. 이 책은 이런 저자의 높은 인공지능 역량을 바탕으로 CNN, RNN, GAN 등 다양한 기법의 예제를 제공합니다. 인공지능 적용 분야의 연구·개발자, 대학 교수·학생, 연구소 연구자, 개발자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박영호 (인텔 시니어 시스템 소프트웨어)
: 이 책을 케라스로 딥러닝에 입문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케라스를 전혀 접해보지 못한 분이라도 쉽게 익힐 수 있게 설명했기 때문입니다. 복잡한 수식을 제외하고 코드를 중심으로 설명하여 예제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딥러닝에 대해 풍부한 지식을 습득하게 됩니다. 이 책으로 많은 분이 쉽게 인공지능을 '내 것'으로 만드셨으면 합니다.
고영웅 (PhD, 한림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교수)
: 딥러닝을 활용한 연구가 다양한 분야에서 무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딥러닝 라이브러리 중에서도 케라스는 컴퓨터 전문가뿐 아니라 비전문가도 매우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하버드에서 머신러닝 연구에 전념한 김성진 박사님의 노하우와 간단명료한 설명은 여러분에게 딥러닝에 대한 실전 지식뿐 아니라 인사이트도 전달해줄 것입니다. 이 책으로 재미있는 딥러닝 세계로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박종건 (Circulus 벤처 대표, 수원대학교 교수)
: 인공지능과 로봇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상황에서 케라스를 쉽고 빠르고 유익하게 배울 수 있는 책이 나와 반가울 따름입니다. 삼성전자 종합기술연구소에서의 실전 경험과 하버드 대학교에서의 연구 경험이 녹아든 이 책은 인공지능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사람들에게 단비가 될 겁니다. 무엇보다 차세대 프레임워크인 케라스를 다루었기에 인공지능에 대해 실무적으로 적용하고 싶었으나, 어려운 프레임워크, 어려운 이론서, 부족한 시간에 늘 생각만 있던 분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김주현 (SK 주식회사 C&C 수석)
: 최대한 쉽게 표현하고자 노력한 저자의 노력이 느껴집니다. 복잡한 수식 때문에 좌절한 개발자라면 이 책으로 인공지능 활용 기법을 익혀보세요. 이 책으로 실전적인 구현 방법을 익히고, 이후 더 깊은 이론을 논문 등으로 배워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겁니다. 특히 최신 인공지능 기법인 GAN을 자세히 다뤄 이 책이 더욱 빛납니다. 동종 업계 종사자로서 마지막으로 저자의 놀라운 성과에 감사를 드립니다.
알렉스 리 (제나두 빅데이터 대표)
: 케라스는 인기 있는 최신 인공지능 패키지로 쉽고 간단히 다양한 딥러닝 알고리즘을 구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동안 인공지능 분야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면서 수많은 딥러닝 분야 책을 탐독했지만 이처럼 체계적이고 실무적이면서 쉽게 딥러닝을 다룬 책은 본 적이 없습니다. 이 책에는 다년간 딥러닝 분야에서 현업과 연구를 한 저자의 지식과 경험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초보자뿐 아니라 딥러닝 개발 경력이 있는 개발자에게도 유용한 참고 자료가 될 겁니다.
김윤회 (IBM 싱가포르 랩 서비스 담당)
: 한 해에도 수많은 스타트업이 전 세계에서 생멸합니다. 유니콘 그 이상의 규모로 성장하려면 기술의 맥을 제대로 이해하고 핵심 역량을 습득하고 활용해야 합니다. 비단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인공지능 분야가 현재의 핵심 기술이라는 사실을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 겁니다. 이 책은 파이썬과 케라스로 다양한 딥러닝 알고리즘을 구현하고 설명합니다. 체계적으로 인공지능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어 놓칠 수 없는 서적입니다.
유재헌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엔지니어)
: 2016년 봄. 알파고 등장은 대한민국을 4차 산업혁명의 세계로, 아니 공포로 몰아넣었습니다. 더 앞선 곳에서 딥러닝, 나아가 인공지능의 미래를 개척하는 인류의 영웅들은 이렇게 외치고 있습니다. "민주적 인공지능 Democratise AI." 이 책의 저자는 최전선의 인공지능 기법을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우리 입맛을 사로 잡는 3분 요리의 맛처럼 깔끔하게 다가옵니다. 우리 모두가 인공지능 요리사가 될 수 있도록 말이죠!
김성제 (PhD, 삼성전자 Intelligence S/W Lab 책임)
: 인공지능의 확산으로 산업 패러다임이 완전히 바뀌고 있습니다. 제조업, IT, 금융, 의학 등 전 분야에 머신러닝 툴을 잘 사용하는 것이 경쟁력이 된 세상입니다. 이를 위해 사용이 편리한 케라스를 익히려는 분에게 이 책은 최고의 학습서입니다. 사용 방법 및 CNN, GAN 등 거의 모든 알고리즘 사례를 접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인공지능을 구현하는 현업 개발자가 케라스를 가장 쉽게 익힐 수 있는 좋은 길잡이입니다.
유재준 (PhD, 카이스트바이오영상신호처리 연구실 박사과정)
: 텐서플로는 너무 상세히 설정해야 해서 아이디어를 재빨리 실험해보기에는 적합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케라스는 구현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좋은 플랫폼이지만 여전히 연구 환경을 갖추기까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때마침 책 이름처럼 쉽고 간편한 케라스 입문서가 나와 반갑기 그지없습니다. 기초부터 최신 모델까지 알짜배기 정보를 잘 정리한 이 책을 딥러닝에 입문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김성철 (PhD, 삼성전자 글로벌기술센터 기술기획 차장)
: 저자는 어려운 기술도 손쉽게 설명하고 재치 있는 비유로 통찰을 제시하는 데이터 과학자입니다. 이 책에서 저자는 본인의 장점을 살려 케라스로 인공신경망을 구현하는 안내자 역할을 훌륭히 소화했습니다. 직접 따라 해보니 제대로 된 실무 가이드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례를 통한 설명으로 예제들을 따라 하기만 해도 케라스가 손에 잡힙니다. 놀랍게도 인공지능을 익히는 지름길을 만난 기분입니다. 이 책을 케라스 인공신경망 가이드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황도원 (PhD, 서울대 핵의학과 BK부교수)
: 핵의학과에서 근무할 때 환자 영상 데이터 정보에 딥러닝이 접목되어 판독률이 높아지는 것을 보면서 인공지능에 관심을 두게 되었습니다. 저자는 컴퓨터 인공지능 전문지식을 다양한 분야에 활용해온 전문가로 하버드에서 해외 연수 동안 바이오메디컬 분야에 많은 이바지를 했습니다. 이 도서는 케라스로 구체적이고 짜임새 있게 인공신경망 구현 절차를 다루고, 친절하고 명확한 설명이 곁들여져 비전문가도 손쉽게 배울 수 있는 입문서입니다. 인공지능시대를 맞이하여 '3분 딥러닝 케라스맛'을 한번 맛본 후 각자의 분야에 직접 적용해 봄으로써 예상 밖의 성과를 얻기 바랍니다.

한빛미디어   
최근작 :<켄트 벡의 Tidy First? 세트 - 전2권>,<혼자 공부하는 네트워크>,<혼자 공부하는 첫 프로그래밍 with 파이썬>등 총 583종
대표분야 :그래픽/멀티미디어 1위 (브랜드 지수 322,657점), 오피스(엑셀/파워포인트) 2위 (브랜드 지수 242,836점), 프로그래밍 언어 2위 (브랜드 지수 680,94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