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상수리 그림책방 6권. 작은 여치가 어려움을 이겨 내고 성장하는 모습을 재기발랄한 그림과 글로 담아 낸 그림책이다. 이야기의 주인공 작은 여치는 너무 높고, 너무 좁고, 너무 미끄러운 유리 난간 위를 걸어간다. 이 모습을 본 소녀는 아슬아슬하게 유리 난간을 걷고 있는 작은 여치를 도와주기로 한다. 그리고 커다란 모자를 벗어들고 여치에게 다가간다.

하지만 소녀의 커다란 모자 때문에 여치는 큰 위험에 빠진다. 바둥바둥, 비틀비틀, 허둥지둥! 여치는 커다란 모자를 피해 필사적으로 도망을 친다. 소녀가 여치를 돕기 위해 한 행동은 오히려 여치에게는 생명의 위협이 되었다. 작가는 작은 여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입장에서 자연을 판단하고 함부로 개입하는 것은 오히려 자연을 해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독자들은 자연의 입장에서 바라볼 때, 비로소 자연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는 진실을 알게 된다.

또 한 가지, 작은 여치는 이제 막 성장을 하는 우리 아이의 모습이기도 하다. 부모, 혹은 어른의 시선과 잣대로 아이를 가르치는 대신에, 아이의 눈높이에서 아이 스스로 어려움을 이기고 자랄 수 있도록 지켜봐 주어야 한다는 소중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최근작 :<바스카 바스카>,<70%의 비밀>,<아슬아슬 여치가 걸어갑니다>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1976년 한여름 전라북도 정읍에서 태어났습니다.
대학에서 별을 관찰하는 천문우주학을 전공했고, 지금도 마음속에 우주를 담고 싶어합니다.
2006년에 《라이카는 말했다》《옛날에는 돼지들이 아주 똑똑했어요》로 ‘한국안데르센상’ 대상을 받았습니다.
《새사냥》, 《별이 되고 싶어》를 쓰고 그렸습니다.

상수리   
최근작 :<멋진 1학년이 될 거야!>,<자연 속 탐구 쏙 시리즈 세트 - 전5권>,<마음의 힘 시리즈 세트 - 전6권>등 총 124종
대표분야 :사회/역사/철학 14위 (브랜드 지수 40,952점), 그림책 39위 (브랜드 지수 23,6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