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 라이프스타일, 미래 비즈니스 모델의 가장 확실한 해답
1장 라이프스타일이란 무엇일까?
1 • 인생을 이해하는 열쇠, 라이프스타일
2 • 라이프스타일은 현실적이며 이상적이다
3 • 라이프스타일은 개인적이며 관계적이다
4 • 라이프스타일은 고정적이며 유동적이다
2장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라이프스타일
5 • 웰빙 / 비건 / 그린 라이프스타일
6 • 미니멀 심플 라이프스타일
7 • 럭셔리 백만장자 라이프스타일
8 • 휘게 / 킨포크 / 라곰 라이프스타일
9 • 그 외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들
3장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10 • 진짜 무한경쟁은 이제 시작이다
11 • 새로운 소비자가 오고 있다
12 • 기존 마케팅은 가장 중요한 것을 놓쳤다
13 • 라이프스타일을 팔아라
14 • 고객이 아닌 팬을 얻어라
15 • 세계 어디에나 내가 찾는 라이프스타일은 있다
4장 브랜드 혁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6 • 몰락하는 브랜드
17 • 하나의 브랜드,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18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혁신
19 • 골목 상권과 퍼스널 브랜드가 뜬다
20 • 인공지능과 인간의 라이프스타일 제안 대결
5장 승승장구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들
21 • 북유럽의 행복을 제안하다, 이케아(IKEA)
22 • 미니멀 의식주의 모든 것, 무인양품(MUJI)
23 • 환경을 생각한다면 더바디샵? 러쉬(LUSH)!
24 • 건강을 파는 착한 기업, 홀푸드마켓(WFM)
25 • 프리미엄 한식 라이프스타일, 광주요
6장 개성 넘치는 소규모 라이프스타일 샵
26 • 일본 도쿄의 모리오카 서점, 니콜라이 버그만 스토어
27 • 홍콩의 쿠오레 프라이빗 키친, 합 모요(合 MOYO)
28 • 미국, 귀네스 팰트로의 굽(goop)
29 • 독일 베를린의 프린세스가든(Prinzessinnengärten)
30 • 서울의 시현하다 사진관, 파아람 티하우스
7장 나만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시작하기
31 • 나의 라이프스타일 발견하기
32 • 고객 라이프스타일 정의하기
33 •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모델링
34 • 라이프스타일 고객 확인하기
35 • 작게 시작해 크게 만들기
에필로그 | 진정한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는 더욱 행복한 삶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