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임상 심리치료사 미라 커센바움의 책. 이 책은 ‘부부 혹은 연인 관계’에 관한 책이다. 특히 흔들리는 커플들을 위한 책이다. 관계에 관한 책들은 보통 ‘관계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그러나 이 책은 오히려 둘 사이에 ‘문제가 있다’는 사실은 문제가 아니라고 한다. 더 큰 문제는 ‘양가감정에 머물러 있다’는 것이라고 단호히 말한다. ‘모순감정’이라고도 하는, ‘양가감정’이란 서로 반대되는 감정과 태도, 경향성이 동시에 존재하는 것을 말하는데, 이 책에서는 확실하게 머무를지 떠날지 선택하지 못하고 어중간하게 머물러 있는 것을 뜻한다.

이러한 양가감정에 머물러 있는 동안엔 관계의 개선은커녕, 머물까 떠날까를 고민하는 데 에너지를 쏟아 붓느라 어느 쪽으로도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더욱 관계만 악화시킬 뿐이다. 이 책은 이런 상태로 머문다는 것은 결과적으로 인생을 낭비하는 것이며, 행복할 기회마저 박탈당하는 것이라고 단언한다.

: 주도권, 배신, 의사소통, 존경, 친밀함, 섹스, 사랑에 대해 제기하는 세세한 질문들을 용기 내어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질긴 좌절에서 벗어나 확실한 결정을 내리게 된다.
미네아폴리스 스타트리뷴
: 책 속에 요정의 마법 가루는 없다. 그렇지만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면서 겪는 고통이나 낭비를 치료할 확실한 기회가 있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커센바움은 전문가다운 능력으로 날카로운 질문을 정확히 집어낸다……. 공감을 일으키고 허물없이 터놓는 스타일로 쓴 이 책을 따라가다 보면, 독자들은 자신이 헤쳐 나아가야 할 문제들에 대해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했고 그 결과는 어떠했는지를 드라마 보듯 보게 된다.
페퍼 슈왈츠 (『동등한 결혼Peer Marrige』의 저자)
: 너무나 지혜롭고 실용적인 책! 도저히 내려놓을 수가 없었다. 계속해서 실용적인 통찰과 새로운 지침이 발견되니 말이다.
크리스토퍼 헤이스 (『전환: 이혼을 극복한 여자Our Turn: Women Who Triumph in the Face of Divorce』의 저자)
: 관계에서 오는 고통의 물결 속에서 고민하는 사람들 누구에게나 강력한 자구책이 될 것이다. 대단한 책!
랍비 해롤드 쿠시너 (『왜 착한 사람들에게 나쁜 일이 일어날까When Bad Things Happen to Good People』의 저자)
: 지혜와 인정이 가득한, 진정 읽을 만한 책.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이 될 것이다.
올가 실버스타인 (가족관계 치료사, 『착한 사람으로 기르는 용기 The Courage to Raise Good Men』의 저자)
: 적절한 질문과 명료한 대답을 통해 훌륭한 심리치료사와 같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최근작 :<뜨겁게 사랑하거나 쿨하게 떠나거나>,<사랑은 반드시 다시 온다>,<모든 일에는 일어나는 이유가 있다> … 총 5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심리학을 전공했다. 광고회사에서 마케팅 업무를 하다가 지금은 출판 기획과 번역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크리슈나무르티의 『시간의 종말』, 찌가 콩튈의 『모든 것이 그대에게 달렸다』, 마이크 둘리의 『죽은 자들이 알려주고 싶어 하는 10가지』 『붉은 낙엽』 『세상을 뒤흔든 10대들』 등이 있다.

라의눈   
최근작 :<반야심경>,<병은 만 가지라도 단식하면 낫는다>,<공감하는 사람만 살아 남는다, 공감 대화법>등 총 173종
대표분야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6위 (브랜드 지수 32,091점), 음식 이야기 21위 (브랜드 지수 2,510점), 부동산/경매 33위 (브랜드 지수 9,13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