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내성적인 사람들은 대화와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다. 그래서 부족한 말솜씨를 키우기 위해 화술과 대화법을 익히지만, 사실 대화가 힘든 건 성격에서 기인하는 바가 크기 때문에 소통 기술을 연마한다고 해서 그리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 책은 발상을 전환하라고 말한다. 대화할 때 반드시 내가 말을 잘해야 할 필요는 없다. 내성적이고 낯가림이 심한 성격 탓에 고민이 많았던 저자는 말솜씨를 키우기보다는 상대방이 이야기를 하도록 유도했다. 이때 사용한 방법이 바로 ‘질문’이다. 적절한 질문은 상대방의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깊은 속내를 털어놓게 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에게는 호감을 갖게 마련이므로 인간관계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

이 방법으로 불과 10개월 만에 전국 영업실적 1위를 달성한 그는 이 책에서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황 및 상대방 유형에 따른 질문법을 매우 구체적이고 실용적으로 소개한다. 누구나 겪어봄직한 다양한 사례를 통해 설명하고 있으므로 내성적인 성격 탓에 대화는 물론, 인간관계나 사회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말하는 법만 바꿔도 영업의 고수가 된다>,<말솜씨가 훌륭하지 않아도>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우리나라와 닮은 듯 다른 일본, 언어와 문화는 다를지라도 진심은 통한다고 믿으며 원작의 감동에 독자의 마음이 촉촉해지는 순간을 꿈꾼다. 현재 소통인(人)공감 에이전시에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철학자의 공부법》, 《행복을 무기로 싸우는 사람은 쓰러져도 여전히 행복하다》, 《말솜씨가 훌륭하지 않아도》, 《하느님과의 대화》, 《천국으로의 이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