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블랙홀 청소년 문고 시리즈 5권. 대만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호서대가독(好書大家讀)에 선정될 정도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소설이다. <로즈힐 고등학교의 비밀소녀단>은 여고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다룬 이야기로 우리에게 익숙한 [나의 소녀시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등 대만 청춘물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영국 사립 고등학교에 다니는 대만 유학생 샤론은 낯선 외국 생활에 애를 먹는다. 수업 진도까지 뒤처지자 샤론은 24시간 불이 켜져 있는 기숙사 구석 공용 세면장의 샤워 커튼 뒤에서 새벽까지 몰래 공부를 한다. 그러던 중 샤론은 그곳이 학생들이 은밀한 이야기를 주고받는 비밀 장소임을 알게 된다.

그곳에서 샤론은 협박, 자살 시도 같은 위험천만한 이야기까지 엿듣게 된다. 깜짝 놀랄 사실들을 접한 샤론은 단짝 친구인 해리엇, 이니드와 함께 비밀소녀단 ‘SHE’를 만들어 친구들을 돕는데…. 과연 비밀소녀단은 친구들을 모두 지킬 수 있을까?

최근작 :<로즈힐 고등학교의 비밀소녀단>
소개 :대만 최고 권위의 금정상(金鼎獎)을 세 차례나 수상한 청소년 문학 작가이다. 여행과 대자연을 좋아하며 직접 채소를 심고 가꾸길 즐긴다. 여러 편의 동화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구름가의 피아노 소리』, 『명칭 : 오징어』, 『힘내! 바보 돌고래』 등의 어린이 책 외에도 수필집 『천천히 걷기, 곰의 나라에서』, 『멕시코 연인』 등을 발표했다. 2017년 현재 영국 런던에 거주 중이다.
최근작 :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하고 중국 중경대학교와 ‘한겨레 어린이·청소년 책 번역가 그룹’에서 공부했습니다. 중어권과 영미권의 책을 기획하고 번역합니다. 《살아 있는 세계 역사 이야기》, 《처음엔 사소했던 일》, 《두더지의 감자》, 《깜빡 할아버지와 사라진 물건들》,《린 할머니의 복숭아 나무》,《예술가 거미》등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