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0)

경이로울 만큼 뛰어난 상상력을 뽐내는 두 작가, 조란 드르벤카르와 유타 바우어가 만나 빚은 작품이다. 책의 장을 펼칠 때마다 제목과 같은 ‘기억나니?’라는 문장으로 이야기를 시작한다. 이제는 노년이 된 자매가 추억을 회상하는 형식으로 이야기를 전개하는 이 책은, ‘추억’이라는 것을 간직한 이라면 누구든 공감할 수 있는 매력을 지닌 책이다. 게다가 이 특별한 그림책은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마법 같은 모험에 대한 추억을 들려주며 독자들의 마음을 온전히 사로잡는다.

카드놀이를 하는 염소 셋은 각자의 캐릭터를 살린 듯 저마다 다른 디자인과 색깔의 옷을 입고 있다. 자매의 앞을 막아섰던 개들 또한 제각기 개성이 있다. 요란한 소리를 내며 달려오던 소들 또한 모자를 쓰거나, 원피스를 입거나 운동화를 신기도 했다.

해와 달마저 의인화한 조란 드르벤카르의 상상력에 더해 유타 바우어의 위트 있는 일러스트는 마치 꼭 알맞은 옷을 입은 듯 완성도 높은 조화를 이뤄, 순간순간이 흥미로운 놀이와 모험의 세계로 독자를 인도한다. 조란 드르벤카르와 유타 바우어의 환상적인 이 그림책은 시간과 공간, 세대를 초월해 모두에게 사랑받을 작품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1월 27일자 '책의 향기/그림책 한조각'

최근작 :<[더책] 기억나니?>,<기억나니?>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 문학부터 청소년책, 소설까지 분야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글을 씁니다. 1999년 올덴버그 아동청소년 도서상, 2002년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아동 도서상을 받았으며, 필명으로 펴낸 『출동! 반바지 부대』로 2005년 독일 청소년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쓴 책으로 『또 너니?』 『얀, 벤, 막스 삼 형제의 모험』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셀마>,<예페의 심부름 가는 길>,<가난, 아이들이 묻다> … 총 224종 (모두보기)
소개 :1955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태어나 함부르크 디자인 전문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지금까지 어린이를 위해 지은 40권 이상의 책이 18개가 넘는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고함쟁이 엄마》로 독일 아동청소년문학상을, 《할아버지의 천사》는 ‘독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으로 뽑혔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셀마》, 《숲속 작은 집 창가에》, 《예페의 심부름 가는 길》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두루두루 창조 이야기>,<두근두근 변신 이야기>,<요모조모 자연 이야기> … 총 435종 (모두보기)
인터뷰 :책으로 나만의 친구를 만들어요 - 2001.11.16
SNS ://twitter.com/exkur
소개 :서울대학교에서 독문학을 전공하고 동대학원에서 ‘독일 아동 및 청소년 아동 문학 연구’라는 논문으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독일 프랑크푸르트대학에서 독일 판타지 아동 청소년 문학을 주제로 박사 후 연구를 했다. 옮긴 책으로 《폭풍이 지나가고》 《교실 뒤의 소년》 《소리 내어 말하지 않아도》 《미움을 파는 고슴도치》 《행복한 청소부》 《책 먹는 여우》 《빨간 나무》 《이너 시티 이야기》 《마녀 사냥》 등이 있고, 평론집으로 《우리들의 타화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