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더디 세계문학 5권. 단행본 판매 부수가 약 670만 부를 돌파하는 등 반세기가 지난 지금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소설 <인간 실격>은 일본 근대문학사에서 데카당스 문학의 거대한 획을 그은 다자이 오사무의 대표작이다.

타인 앞에서는 익살을 떨지만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드러낼 수 없는 남자 '오바 요조'의 유년기에서부터 청년기까지를 수기 형식으로 쓴 소설로, 인간 존재의 본질에 대해 묻는 걸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수기 형식을 빌려 마치 작가 자신의 삶을 고백하듯 이야기하여 다자이 오사무의 '정신적 자적 소설'로도 알려진 이 작품을 「뉴욕 타임스」는 "인간의 나약함을 드러내는 데 있어 다자이 오사무보다 뛰어난 작가는 드물다"고 평했다.

서문
첫 번째 수기
두 번째 수기
세 번째 수기
후기
작품 해설
작가 연보

최근작 :<치유와 위로의 새너토리엄 문학>,<인간 실격 (오리지널 초판본 표지 디자인)>,<웅진지식하우스 일문학선집 시리즈 양장 세트 - 전6권(특별 한정판)> … 총 74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2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일본어교사 양성과정(문부성 승인)을 수료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캐릭터 기본 데생>, <가장 친절한 데셍 정물 소묘>, <가장 친절한 데셍 인물 소묘>, <가장 친절한 수채화 교과서>, <쉽게 배우는 만화 여자의 하루>, <숫자의 척도>, <물리선생님도 몰래 보는 물리책> 등이 있고 저서로는 <일본어 첫걸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