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음악계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온 '푸딩'과 '푸디토리움', 영화음악감독이자 교수, 프로듀서…. 김정범을 수식하는 단어는 수없이 많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김정범 음악의 첫인상을 이렇게 기억할 것이다. "어? 이거 한국 음악이었어?" 세계적인 뮤지션 김정범이 <푸디토리움의 음반가게>로 독자와 처음 만난다.

자신이 구입한 첫 음반과 뮤지션의 꿈을 꾸게 한 음반, 피아노를 사랑하게 한 음반, 직접 작업한 음반까지. 100장의 음반 이야기에는 그의 꿈이 시작된 출발점과 지금의 음악관, 앞으로의 꿈이 담겨 '음악이 전하는 말'을 들려준다. 이에 평소 그의 음악을 사랑해온 셀러브리티들은 '그를 직접 읽을 수 있는 악보와도 같은 책(하정우)', '나만 알고 싶던 음악들이 가득하다(장윤주)', '이 책을 읽으면 가만히 삶 전체를 되돌아보게 된다(이적)'며 출간을 반겼다.

"오늘 뭐 듣지?"하고 고민하는 사람에게, 음악으로 아침을 여는 리스너에게, 음악으로 인생이 바뀔지도 모르는 이들에게 '음악의 마법'을 선사하는 책이다.

이적 (대중음악가, 『지문사냥꾼』 저자)
: 김정범은 나긋나긋 자신에게 더없이 소중한 음악인들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그의 생에서 음악은 핵심적인 요소여서 애초에 삶과 음악을 분리해 추억하는 것이 불가능해 보인다. 이 책을 읽으면, 나를 만들고 나와 함께 살아온 음악들은 무엇이었던가, 가만히 삶 전체를 되돌아보게 된다.
: 나만 알고 싶던 음악들이 가득하다. 평소 다이어리에 그가 추천하는 뮤지션의 이름과 곡명을 적어두고 혼자 있을 때 찾아듣곤 했다. 그러다 차곡차곡 쌓인 플레이리스트를 보면 마음까지 든든했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평생 두고두고 백과사전처럼 보게 될 것이다.
: 뮤지션이자 음악감독 김정범이 우리나라에 존재하고 있음에 감사한다. 영화 <멋진 하루>의 인연으로 시작해 내가 기획한 <577 프로젝트>와 연출한 <롤러코스터> <허삼관>까지… 김정범의 음악은 나의 설익은 열정에 깊은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이 책은 그를 직접 읽을 수 있는 악보와도 같았다. 그를 읽고 다시 그의 음악을 듣는다. 그리고 그와 함께할 앞으로의 작업을 기대해본다.

최근작 :<푸디토리움 - 정규 3집 Episode : Hope>,<푸디토리움 - Episode: 이별 (The Remastered Deluxe Edition) [180g 2LP]>,<푸디토리움의 음반가게>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

푸디토리움 (지은이)의 말
우리가 한창 음반을 듣고 이야기하던 저마다의 어떤 시기를 여행하는 실마리가 되기를 바라며 이 책을 엮었습니다. 비록 잠시 후에는 일상으로 돌아와야 한다고 해도요. 음반을 골라 꺼내어 듣는 충만한 시간처럼, 친한 친구와 ‘그 음반 들어봤어?’ 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나누는 수다처럼 이 책을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몇 년 만에 새로운 정규 앨범을 준비하는 저도 이 책에 실린 음반들을 하나씩 꺼내어 다시 들어봅니다. 제 다음 앨범에는 여러분과 나눈 수다가 담뿍 담겨 있겠지요. 저 자신과 제 음악에 가장 큰 의미가 될 독자 여러분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비채   
최근작 :<붉은 옷의 어둠>,<정의가 잠든 사이에>,<거짓과 정전>등 총 342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7위 (브랜드 지수 21,769점), 추리/미스터리소설 7위 (브랜드 지수 355,497점), 반려동물 7위 (브랜드 지수 22,0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