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누군가가 ‘영성’을 느꼈다고 한다면, 어떤 생각이 들겠는가? 신의 축복을 받았다고 축하해줄 것인가, 그런 느낌은 그저 뇌의 착각에 불과하다고 코웃음을 칠 것인가? 영성이라는 단어를 듣는 순간 우리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반응을 보인다. 종교적 맥락에서 생각하거나, 무지와 미신의 상징으로 치부해버리는 것이다. 하지만 신경과학자이자 철학자인 저자 샘 해리스는 신작 《나는 착각일 뿐이다》에서 위의 두 반응 사이에 다른 길도 존재한다고 말한다.

영성은 합리적인 사람이 비합리적인 믿음에 맞서려는 모든 방어 전략에 커다란 빈틈으로 남아 있다. 현대 과학으로는 아직 이 빈틈을 채울 수 없고, 모두를 만족시킬 증거를 제시할 수도 없기 때문에 영성을 보는 관점들 사이의 간격이 좁혀지지 않는 것이다. 영성이 신을 만나는 경험이라고 설명하는 입장이든, 과학에 결코 포함될 수 없는 환상과 미신이라고 설명하는 입장이든 결코 반대편 입장을 이해하려 하지 않는다. 저자는 과학적으로 영성을 이해하는 중간 길을 우리에게 소개하며, 우리가 영성을 직접적으로 경험함으로써 삶을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폴 블룸 (예일 대학교 심리학 교수, 《Just Babies》, 《공감에 맞서》, 《우리는 왜 빠져드는가?》저자)
: “샘 해리스는 우리 시대의 위대한 회의론자다. 이 책 《나는 착각일 뿐이다》는 진정으로 특별하며, 일상적인 경험에 관한 당신의 가장 근본적인 믿음을 흔들어놓을 것이다. 당신의 인생을 바꿔버릴지도 모른다!”
제리 코인 (시카고대학교 생태학 및 진화학 교수, <지울 수 없는 흔적>의 저자)
: “샘 해리스는 신경과학자로서 우리의 자아가 왜 착각이고 뇌 활동의 산물일 뿐인지 보여준다. 나아가 그는 자아라는 착각을 버리는 것이 어떻게 우리를 깨어나게 하고 더 풍요로운 삶으로 인도하는지 직접 알려준다.”
조셉 골드스타인 (『하나의 다르마, 서양 불교의 태동』 저자)
: “샘 해리스는 우리가 진정으로 ‘깨어나도록’ 도와준다.”
: “탁월하고, 야망 넘치는 걸작이다! ”
프랭크 브루니
: “현재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는 사실만으로도 주목해야 할 책”
: “《나는 착각일 뿐이다》는 각자의 정답대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찾고자 하는 우리의 근본적인 본성이 왜 중요한지 알려준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이 책은 가짜 과학과 가짜 영성 중 어느 쪽으로도 치우치지 않고, 어떻게 하면 우리가 더욱 깊고 풍성한 삶을 살 수 있는지 알려준다.”
: “우리의 환상과 착각을 산산조각 내는 책”

최근작 :<거인의 통찰>,<신 없음의 과학>,<나는 착각일 뿐이다> … 총 6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성균관대학교 번역테솔대학원 번역학과를 졸업했으며, 펍헙 번역그룹에서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잊을 수 없는 환자들』『비행기의 역사』『최고의 리더십』『나는 왜 성경을 읽는가』『한 번에 한 걸음씩 희망을 선택하라』등이 있다.

시공사   
최근작 :<그래, 네 생각만 할게>,<모든 논쟁에서 승리하는 법>,<나는 행복한 푸바오 할부지입니다>등 총 855종
대표분야 :여행 1위 (브랜드 지수 526,908점), 음악이야기 1위 (브랜드 지수 55,319점), 과학소설(SF) 5위 (브랜드 지수 164,81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