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울릉도로 가는 수토의 길은 그야말로 하늘이 도와야 갈 수 있다고 수토사들은 말했다. 삼봉이는 대대로 사공을 하는 집안의 외아들이다. 어느 날 바다로 나갔던 아버지가 돌아오지 않아 아버지를 대신하여 수토사를 따라 울릉도로 향한다.

목숨을 걸어야 할 만큼 험난했던 울릉도 수토의 길, 그리고 아직까지도 가슴 벅차고, 꼭 지켜내야만 하는 우리 땅 독도에서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긴박하고 스릴 있는 조선시대 수토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근작 :<[큰글자책] 1958, 위험한 심부름>,<초등 학년별 기관선정 필독서 세트 : 3학년 - 전5권>,<상괭이 우리 반쪽이>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포항 섬안에서 태어나 호미곶에서 살고 있습니다. 영일만으로 흘러드는 형산강과 칠성강, 구강에서 미역을 감고, 곳곳이 둠벙인 갈대밭에서 개개비, 뜸부기, 도요새를 쫓아다니며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40년 가까이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동화를 써 왔습니다. 교과서에 동화 작품이 실리고 영어로 번역되기도 하였습니다.
작품으로 《귀신고래》, 《조선의 마지막 군마》, 《석곡 이규준》, 《강치야 독도 강치야》, 《바위에 새긴 이름 삼봉이》, 《독도 가는 길》 등 40여 편이 있습니다.
최근작 :<14살의 자전거>,<삶이 있는 꽃이야기 2:꽃 속의 시간 여행>,<메밀꽃이 피면 사랑도 깊어간다> … 총 152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에서 회화를 공부했습니다. 여러 차례 개인전과 단체전을 가졌으며, 다양하면서도 개성 있는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꽃샘 추위》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어린이》 《강철 변신》 《고정욱 선생님과 함께 읽는 금수회의록》 《몽양 여운형》 《우리 형》 《삼국지 이야기》 《까매서 안 더워?》 《트럭 속 파란눈이》 들과 많은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으며, 지은 그림책으로 《눈 속 아이》 《구렁덩덩 새선비》 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