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통通박사 조병호의 새로운 저서로, 사람들이 예수님과 닮았다고 말했던 세 사람 가운데 한 사람인 예레미야를 집중적으로 통찰하여 쓴 책이다. 조병호 박사는 예레미야가 눈물로 호소한 70년이 어떠한 의미를 갖는지 당시 국제정세인 앗수르 바벨론 페르시아 제국의 흐름까지 살펴서 크게 '징계 70년', '교육 70년', '안식 70년', '제국 수명 70년' 4가지 의미로 살펴보았다. 이 책을 통해 예레미야 선지자의 사역 전체와 하나님의 세계경영을 통通으로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강사문 (장로회신학대학교 구약학/ 명예교수)
: 이 책은 바벨론 포로 70년에 내포된 하나님의 오묘하신 섭리를 배울 수 있는 예언자들의 역사해석이다. 이런 하나님의 역사 계획에 따라 국제 역학관계가 진행되었다는 것을 쉽고 간결하고 재미있게 쓴 책이므로 일독을 권하고 싶다.
박영호 (새순교회 담임, 예장고신 종교개혁500주년기념사업준비위원회 위원장)
: 성경과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이야기를 다 담아 ‘성경 한 권이면 충분하다’는 것을 보여주며 결코, 쉽지 않은 <예레미야>와 <에스겔>을 탁월한 언어의 숙련공답게 쉽고 재밌게 풀어낸다. 그리고 하나님의 주권적 세계 경영 이야기는 성경이 먼 옛날이 아닌 우리의 삶 곁에 살아 있음을 보여준다. 이 책의 출간을 모든 성도와 함께 기뻐하며 일독을 강추한다.
최태영 (영남신학대학교 조직신학)
: 와우! 라는 탄성이 저절로 터진다. 예레미야의 70년은 그저 징계의 시간이 아니라, 교육과 안식을 위한 시간이요, 제국 수명의 시간이라는 해석은 하나님의 세계 경륜에 대한 통通성경적 역사관이 없이는 결코 발견할 수 없는 탁월한 것이다. 나는 이 책을 통하여 주님의 버림을 받을 때조차도 희망은 오직 주님께만 있다는 역설적인 신앙을 배우게 되었다.
강성열 (호남신학대학교 구약학 교수)
: 예레미야 70년의 맥락에 속한 다니엘 1장과 에스겔 및 에스라 1장 등을 집중적으로 분석하는 탁월함을 보인다. 또한 예레미야 70년의 궁극적인 목표인 새 언약이 그리스도에게서 성취되었음을 분명하게 밝힘으로써, 예레미야와 닮은 것으로 여겨졌던 예수님의 이야기로 되돌아온다. 신학적으로 볼 때 참으로 돋보이는 접근법이 아닐 수 없다.
민경진 (부산장신대학교 구약학 교수)
: 《와우! 예레미야 70년》은 “바벨론 포로기 70년”에 대한 신선한 해석을 시도한다. ‘70년’은 이스라엘 민족의 수치와 굴욕의 상징이 아니라, 당신의 백성을 끝내 교육하고 정화시키시려는 하나님의 눈물의 시간이었음을 역사서와 예언서를 오가며 설득력 있게 풀어낸다. 성경을 ‘통通’으로 읽어 온 저자의 남다른 통찰력이 돋보이는 수작(秀作)이다.

최근작 :<성경과 치유>,<성경통독 통구구단>,<3시간에 끝내는 성경 전체 이야기> … 총 180종 (모두보기)
소개 :

통독원(땅에쓰신글씨)   
최근작 :<성경으로 준비하는 대표기도>,<성경과 치유>,<성경통독 통구구단>등 총 80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34위 (브랜드 지수 98,245점)